틈틈정보

신혜선 SNL 어쩔티비 왜이리 웃김 ㅋㅋㅋㅋㅋ 슈슉 시발럼아 돌하르방 유래

배곺Ah 2022. 1. 27. 01:14

좀 늦긴했지만 SNL 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리 연기를 잘하시는지

완전 호감상 보고 웃겨서 기절할뻔했어요 이거떄문에 쿠팡플레이 시작했어요 후.. 

요즘 잼민이들은 이런말을 진짜 쓰나봐요,, 웃기긴한데 저게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티비 이러면서 후히ㅏ..

점점 발전하는 신조어들 ㄷㄷ

암튼 슈슉 시발럼아 돌하르방이 어찌 시작된건지 좀 알아보았는데 

이런 자동문자에서 시작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래마저 웃픈.,.

누가 SNS에 돌하르방과 저런 문구를 올려 신조어탄생 **  다시봐도 웃기네요

실제있는 돌하르방이라하네요 ㅋㅋㅋㅋㅋ 암튼 신혜선님 연기에 무릎을 탁치고 갑니다..

요즘 SNL 넘재밌는데 모두 봤으면 좋겠뜨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