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틈정보

디스코드 히드라봇 사용법 노래봇 추가 하는법 !!

배곺Ah 2021. 6. 3. 22:16

녕하세요 오늘도

디스코드!! 정리해드리러 왔지여 ㅎㅎ

요즘 많이이용하고 있는 디스코드

히드라봇 사용법 공유할려합니다

 

우선 구글에 discord bot 라고 검색후

위에 사진 처럼 제일 먼저 나오는 홈페이지를 들어가주세여

 

검색창에 hydra 검색후

첫번째 서버 선택 클릭 

디스코드 히드라 봇

서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화살표방향에 있는 invite(초대버튼임) 클릭합니다

 

 

위에처럼 서버에 추가에 자기가 만든 서버 넣고 싶은곳에

히드라봇을 초대 하면됩니다

만약 이메일인증오류가뜬다?

밑에링크 따라하세요

 

디스코드 이메일인증 오류 해결법!

오늘은 디스코드 이메일인증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구요 디스코드 요즘 참 많이 이용하죠 ㅎㅎ 게임할때 이거 만큼 좋은 수단이 없더라구요 편리하구 이메인 오류! 간단합니다 국내 이메일 아이

woochome.tistory.com

그다음 체크리스트 다 확인

아마 다 체크되어있을거에요 그다음 승인!

그럼 승인되었다고 나옴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채팅창에 .setup을 두번쳐주세요

그럼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옆에 음성채널에 2명이상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정상적인 작동 가능합니다요

 

이제 노래를 들어볼까요 노래 재생은 .play 듣고싶은노래 치면 됩니다! 

명령어가 너무 많아서 다 설명하기는 힘들고

.help 치면 나오니까 이용하시면 될거같네요 ㅎㅎ

이상 디스코드 히드라봇 사용법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