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슈퍼스트링 리세마라 하는법 등급표 티어표 보는법까지

배곺Ah 2021. 5. 30. 12:11

이번에 새로나온 슈퍼스트링
네이버웹툰 세계관)?이죠 플레이 한번 해봤아요
테러맨, 부활남, 신암행어사, 아일랜드 등
여러가지 웹툰 케릭터를 한번에 볼수 있어서
재밌더라구요 수집형 턴제 rpg 방식이어서
조작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https://woochome.tistory.com/8

 

슈퍼스트링 장비 기어 세팅 정리

처음 하는 뉴비들은 밑에 링크로 슈퍼스트링 리세마라 하는법 등급표 티어표 보는법까지 이번에 새로나온 슈퍼스트링 네이버웹툰 세계관)?이죠 플레이 한번 해봤아요 테러맨, 부활남, 신암행어

woochome.tistory.com

장비세팅법은 위쪽링크에 따로 정리해놨습니다!

 

 

스토리보는 맛도 있어서 ㅋㅋㅋㅋ
한참 빠져있었네요

그래서 신입유저 분들을 위해
꿀팁살짝 소개해보려합니다

플레이영상
화려해서 넘좋아

모바일게임은 거의 리세마라를 하죠
(게임초반에 무료뽑기를 위해
좋은 뽑기가 나올때까지 리셋하는것)

뭐저는 한두번 해보고 그냥 플레이 했습니다
(저는 숙희를 얻고싶었거든요 ㅎㅎ..)

방법은 거의모든 게임 동일하게

리세마라 방법
1. 게스트 로그인후 리세마라 도전후
설정 어플리케이션 슈퍼스트링 데이터삭제및 캐시삭제. 안될시 게임 재설치
2. 구글 여러아이디 돌려 쓰기
3. 앱 플레이어 이용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리세마라 안해도
충분히 플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냥하셔도 무방합니다






위에 사진처럼
슈퍼스트링에는 예언뽑기라고
30번 기회로 원하는 요원을 뽑을 수 있는데
밑에 사진은 게임플레이 하다보면 얻을수있는
요원이므로 뽑지마세요

공카에 올라온 다른유저님의 티어표입니다
밑에 티어표버시고 리세마라 하시면 될듯합니다





밑에는 공카 주소입니다

https://cafe.naver.com/gamesuperstring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모바일 게임 슈퍼스트링 공식카페, 업데이트,이벤트,게임공략 등 최신정보 제공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