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생슬 마왕과 용의 건국담 리세마라 와 전생슬 등급표 티어표

배곺Ah 2021. 11. 3. 02:3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작성하네요
게임을 오랜만에 공략하거든요 ㅎㅎ...
요즘 맛집을 다니느라 게임 블로그 할 시간이 허허

하지만 제가 즐겨보던 전생슬!! 이것이 게임으로 나오다니
두근두근 하는마음으로 설치를 했지라

암튼 그래서 오늘은 초반 스타트 의 꽃!! 리세마라와 등급표등
일본사이트 뒤적거리며 열심히 찾아봤어요 ㅠ
모두 리세 파이팅하자구요

일단 전생슬 리세마라는 다른게임에 비하면 간단한?편입니다
버튼 하나딱 눌러주면 되니 ㅜㅜㅜ 감동적

우선 첫뽑기를 하셨다면 메뉴로 들어가서

타이틀로 가줍니다 

타이틀에서 바로 게임데이터 삭제를 눌러주면됩니다

다른게임과다르게 계정바꾸고 할필요가없어서

리세하기 무척 편리합니다 ㅠㅠ

한번 듀토리얼도 클리어 했기에

이런문구가 뜨면서 시간도 단축됩니다

이렇게해서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는데

 

ssr등급 2~3개정도 뽑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너무욕심부리면 큰일~

 

이제 무엇을뽑아야하는가!

제가 준비한 등급표, 티어표 보시면서

선택하시면 될거같습니다

 

ss는 주로 가호케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만큼 전생슬게임에서 가호케릭터는

중요한역활을 한답니다~ 특히 케릭터들끼리

시너지가 중요해서 전투케릭터만 강하다고

스토리를 막밀수있는게 아니더라구요 ㅎ..

 

그래서 시너지 표도 준비해봤습니다

속성 조합표라고하나 ㅎㅎ.?

맨왼쪽에 있는케릭터가

가호케릭터라 합니다

중간은 아주좋은 시너지 맨오른쪽은

나쁘지않은 시너지 이런식으로 분리됐습니다

이런식으로 속성별로 시너지를

맞춘다면 더강해지겠죠? ㅎㅎ

그럼 여기까지 조합표 티어표 시너지표 까지 

알아봤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안돼서 저도 

급하게 쭉쭉 스토리 밀고있습니다 ㅎㅎ

이거쓰는순간까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한거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포스팅으로 준비해볼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