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제2의나라 직업추천 및 무과금 케릭터 아이폰 쿠폰입력 하는법까지

배곺Ah 2021. 6. 11. 03:19

 

6월 10일 제2의나라가 출시 했습니다~~
많은 기대를 받으며 나온 신작인 만큼
반응이 엄청 난데욤 저도 어제 오늘 열심히
플레이하다가 제2의나라 직업추천을 좀 해보려고
포스팅을 좀 끄적여보고 있네요 ㅎㅎ

저번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직업은 총 5가지가
있습니다 각케릭마다 특색이 있지만
서로다른 장단점이 있으므로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추천해보겠습니다

하기전에 아이폰 쿠폰입력 안내
홈페이지가 따로있어서 밑에 링크로 들어가서
입력하셔야합니다 참고바람

https://couponview.netmarble.com/coupon/enn/1311

 

제2의 나라 쿠폰 이벤트 - Netmarble

제2의 나라 쿠폰을 입력하고 보상 받으세요!

couponview.netmarble.com

 

 

*개인적인 의견이기에 판단은 본인이 생각하기로!


첫번째 로그입니다
로그는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각종 버프와 범위공격 원거리에서
지원 공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파티 플레이 할때 빛을 보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플레이 스타일도 시원시원한 범위공격과 원거리딜때문에
플레이는 상당히 재밌습니다 나중에 파티플레이 할때 뒤에서
버프와 딜넣는 맛도 있을거 같고 무엇보다

케릭터 넘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스타일대로 코스튬 했습니다
암튼 그치만 좋은만큼 단점도 많아요..
일단 모든게임 원거리딜러 낮은 방어력 때문에
컨트롤을 좀 능숙하게 할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모바일게임 할떄 자동을 많이 돌리기 때문에
저로써는 추천 하진 않지만 그렇지 않으신분은 플레이
재미를 두둑히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두번째는 위치입니다

위치는 5가지 케릭중 가장 강한딜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방식도 원거리급이어서 딜러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직업이에여

강력한 딜을 가지고 있는 위치
로그와 비교가 될수 있습니다만
로그는 버프와 보조딜을 넣어 파티플레이에 용하고
반대로 위치는 솔로플레이를 하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세번쨰는 소드맨 입니다

소드맨은 공격과 방어를 골고루 갖춘
밸런스형 케릭터입니다 근접 공격으로
돌진등 cc기를 걸수있죠

주인공 느낌 물씬 나는 케릭터여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케릭터에요 ㅎㅎ
밸런스가 잘 되어있어서 솔플에서도 좋고
파티플레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있습니다
뭐 만능이라 할수있죠


네번쨰는 디스트로이어

디스트로이어는 보이는거와 같잌 ㅋㅋㅋ
탱커입니다 보호도하고 도발해서cc기도 거는등
탱커에 아주 강한면을 지닌 케릭터

탱커이지만 꽤쓸만한 한방 딜도 좋습니다
특히 휠윈드라는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범위스킬이
참 매력적인듯해요 또 탱커인만큼 나중에 파티플레이에서
보스같은 레이드를 하실떄 아주 중요하게 쓰이겠져?


다섯번쨰는 엔지니어입니다

엔지니어는 서포터의 성향을 가장
강하게 나타내는 케릭터입니다
힐과 부활등 많은 서포터 스킬이 있습니다

로그보다는 강한 딜은 아니지만 나름
보조딜 넣는 부분 괜찮고 일단 서포터 성향이
매우 강하기때문에 파티플레이에서는 필수로
데려갈수 있겠습니다 파티플레이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엔지니어 픽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