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랜덤다이스 초보덱 대전덱 추천 필수 전설주사위 알려준다!

배곺Ah 2021. 6. 10. 02:36

 

오늘도 알뜰한 게임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유명한게임이죠 랜덤다이스 ~
나온지는 좀 됐지만 아직도 핫한~
그만큼 재밌다이거지~

개편도 많이 되면서 신규유저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초보도 할 수 있는 초보덱 소개해볼까 합니다

처음에 전설이 아예 없을때
제가 썼던 방식입니다
기어덱

기어는 정말 뉴비입장에선
황금같은 아이에요...

기어끼리 붙어있다면 무서울게없는
아주 좋은 그런 주사위
계속 기어만 모으면서 제물주사위랑
적응주사위로 sp모으면서 스위치로
기어만 붙게 만들면 되기때문에
너무 좋은 조합이죠

두번째는 조금 심화
조커는 무조건 하나는 뽑으셔야합니다
너무 많은 조합에 쓰이기때문에!!!
이조합은 지금도 제가 가끔 이용하는 조합인데요

제가 직접 플레이 해봤습니다
11클래스에서도 아직 먹히는
조합이기에 무난하게 통과 하실듯합니다

도박주사위 위주로 1라운드때 먹고 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조커 주사위로 도박 복사 해주고
계속 키워가면되는 그런 간단하죠?
어렵게 쓰는게 없기때문에 초보분들 추천하는거에요

동영상처럼 대전 1티어인 암살덱도
가볍게?ㅋㅋㅋ 이기는 뭐운좀 필요하긴
하지만 랜덤주사위 자체가 운이죠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전설 주사위
제일 많은 조합에 들어가는
주사위 추천하고 끝내겠습니다

조커, 성장, 흐름,

 

위에 3개 주사위는 정말 많은 조합에 이용할 수 있을정도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제일 추천하는 조커는

필히 겟 하시길 ㅎㅎㅎ